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마스터키보드 피치밴드 비활성화
- 유니티 구글 로그인 오류
- 마스터키보드 고장
- 픽셀
- onedrive 저장 공간
- 대학교 용량 축소
- 원드라이브 저장공간 부족
- 피치휠비활성화
- 하도트트
- 도트애니메이션
- 유니티
- 원드라이브 백업 삭제
- 도트강아지
- 도트 프로그램
- 마스터키보드 피치밴드 고장
- 미디신호차단
- 피치밴드 차단
- 유니티 구글 로그인
- 도트아트
- 마이크로소프트 대학
- 에이블톤 라이브10
- 피치밴드 고장
- 애니메이션
- 도트
- 도트하트
- 원드라이브 문서 용량보다 큰 공간 차지
- 미디차단
- Pixel Studio
- 버전 기록 제거
- 피치밴드비활성화
Archives
- Today
- Total
BearCode's Note
유니티 버튼 컴포넌트 Missing 해결법 (깃허브 데스크탑) 본문
문제
유니티에서 멀쩡하던 Button 컴포넌트가 The associated script can not be loaded. Please fix any compile errors and assign a valid script. 라고 뜨면서 스크립트 Missing이 표시되었다.
상황
회사 컴퓨터에서 작업하던 유니티 프로젝트를 깃허브 데스크탑을 이용하여 커밋 후 집에 있는 컴퓨터에서 내려받아서 작업을 하던 중
평소에는 문제 없었으나 오늘 집에서 프로젝트를 열고 실행을 해보니 모든 씬에 소속된 버튼 컴포넌트가 사라졌다.
그래서 귀찮지만 다시 버튼을 만들어서 동작을 확인하고 이제 문제 없겠지 생각했는데, 씬을 체인지 하니 다시 Missing이 되었다.
혹시나 회사에서도 문제가 있었는데 몰랐던건가 싶어서 확인해봤지만 이상이 없었고, 분명 집에서 커밋된 프로젝트를 내려받고 실행할때 뭔가 꼬인거 같아서 검색을 해보다가 해결했다.
해결법 : Assets - Reimport All
모든 에셋을 다시 불러오는 기능인 듯 하다.
시간이 좀 걸렸지만 정상적으로 모든 컴포넌트가 동작한다.
부디 여러분의 오류도 이렇게 간단히 해결되길..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허브 및 에디터, 구글계정 로그인 오류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 계정 보안) (4) | 2019.12.20 |
---|---|
유니티 안드로이드 64비트(IL2CPP) 빌드 오류 해결법 (2) | 2019.12.06 |
Comments